티스토리 뷰

Qt 개발 환경을 만들려는 참에 Eclipse에서 Visual C++로 만든 프로젝트를 MinGW GCC로 변환해야 할 필요가 생겼다. '인터넷 검색 링크를 잊어버려서… 다시 참고 원문 링크는 찾으려니 찾아지지 않아서... 패스....'

우선 프로젝트를 변환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, 예를 들어, 첫 번째는 전혀 다른 프로젝트를 Dynamic Web Application으로 바꾼다거나… 이런 경우에는 Project Explorer에서 -> Propject Properties -> Project Facet에서 변경하면 된다고 한다.

   

두 번째, 필자가 필요한 것은 이 방법이다. Eclipse에서 Visual C++로 만든 프로젝트를 MinGW로 변경하고자 한다.

Project Explorer -> Project Properties -> C/C++ 탭 -> Tool Chain Editor에서 변경할 수 있다.

   

이제 MinGW GCC 컴파일러를 이용하여 컴파일이 되도록 환경을 수정해야 한다. 이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.


참고로 필자의 MinGW GCC 환경 변수의 경로이다.

  • INCLUDE - D:\Program Files\MinGW\include
  • LIB/LIBPATH - D:\Program Files\MinGW\lib
  • PATH - D:\Program Files\MinGW\bin

   

여기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Environment 옵션에서 'Append variables to native environment' 항목을 선택한다.

  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