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점점 Visual Studio 2010 RTM 의 출시 시기가 가까워 집니다. 이제 보름 남짓하여 기다리던 Visual Studio 2010 정식 버전이 출시가 됩니다. 몇 번 블로그를 통해 언급한 적이 있지만 '가치를 아는 자만이 가치를 누릴 수 있다' 라는 것이죠.

더불이 .NET Framework 도 이제 .NET Framework 4.0 시대를 도래하게 됩니다. .NET Framework 4.0 을 몰라도 개발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. 단지, 가치를 누릴 수 없을 뿐입니다.

이번 세미나는 .NET Framework 4.0 의 Managed Extensibility Framework(MEF) 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. MEF 는 이제 .NET Framework 에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.

왜냐하면 MEF 는 .NET Framework 4.0 Core 에 탑재가 되기 때문입니다. 전문가와 비전문가의 차이는 단 한가지 입니다. Core 를 아느냐 모르느냐!! 그만큼 MEF 는 .NET Framework 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.

이제 저와 함께 MEF 의 세계로 빠져봅시당 ^_^

   

.NET Framework 4.0 Managed Extensibility Framework
http://www.techdays.co.kr/2010spring/view.asp?b_no=7

   

신고
Posted by 땡초 POWERUMC

댓글을 달아 주세요